안녕하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공지·뉴스
연구·통계·관세
지원·사업
자문·상담
협회소개
마이페이지
기업전용
Utility

KITA.NET

통합검색
추천검색어
메뉴선택
기간
검색 옵션

최근 검색어

전체삭제

최근 검색한 이력이 없습니다.

메뉴검색

검색된 메뉴가 없습니다.

무역뉴스

국내뉴스

KOTRA, ‘중국 하이테크페어’ 한국관 참가·ICT 세미나 개최

작성 2019.11.05 조회 352
KOTRA, ‘중국 하이테크페어’ 한국관 참가·ICT 세미나 개최

중국 최대 규모의 ‘2019 중국 하이테크페어(CHINA HI-TECH FAIR 2019)’가 ‘중국의 실리콘밸리’로 불리는 첨단산업의 도시 선전(深·)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정부가 국내 업체들의 참가를 지원한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꾸린 한국 공동관에서는 8개사(KYK김영귀환원수㈜,다온㈜, 바이엠텍, 윌비, 세영정보통신㈜, 알파디스플레이테크, ㈜마디, 로보티즈)가 용광로 공정 자동화 시스템, 단독경보형 연기감지기, 디지털 무선 송수신기, 자동화 장비,수소건강제품, 에듀테인먼트 로봇, 가스흡착제와 필터 및 플렉시블 강화유리 등의 품목으로 국내 최첨단 기술력을 중국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선전 하이테크페어는 중국 정부가 후원하는 최대 규모의 하이테크 산업 박람회다. 오는 11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 동안 선전 컨벤션센터(Shenzhen Convention & Exhibition Center)에서 열리며, 3500여 개사가 참가할 예정이다.

한편, 행사장에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KOTRA와 넥스페어에서 주관하는 세미나도 열린다. ‘선전에서 본 중국 ICT의 현재와 미래’를 주제로 열리는 세미나는 선전 리츠칼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오는 15일 만찬 시간대에 열린다.

[뉴시스 제공]

 

목록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