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공지·뉴스
연구·통계·관세
지원·사업
자문·상담
협회소개
마이페이지
기업전용
Utility

KITA.NET

통합검색
추천검색어
메뉴선택
기간
검색 옵션

최근 검색어

전체삭제

최근 검색한 이력이 없습니다.

메뉴검색

검색된 메뉴가 없습니다.

무역뉴스

국내뉴스

무역협회-코엑스, ‘자카르타 국제 프리미엄 소비재전’ 개최

작성 2019.11.08 조회 354
무역협회-코엑스, ‘자카르타 국제 프리미엄 소비재전’ 개최


▲무역협회와 코엑스는 신남방 비즈니스 개척을 위해 7일 오전 인도네시아 JCC 전시장에서 자카르타 국제 프리미엄 소비재전을 개최했다. (우측부터) 김창범 주인도네시아 대사, 한진현 무역협회 부회장, 이동원 코엑스 사장이 국내 중소기업 수출상품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코엑스 제공]

한국무역협회는 코엑스와 공동으로 7일부터 사흘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컨벤션센터(JCC)에서 ‘2019 자카르타 국제 프리미엄 소비재전’을 개최했다. 자카르타 소비재전은 가장 많은 국내 기업이 참가하는 인도네시아 전시회로 올해는 작년보다 67개사 늘어난 210개사가 참가했다.

무역협회는 이번 전시회에 인천, 대전·세종·충남, 대구·경북, 전북 등 지자체와 함께 한국관을 구성해 식품, 뷰티, 패션, 생활용품 등의 국내 중소기업 46개사와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신남방 국가 바이어 간 1대1 매칭 상담회도 주선했다. 특히 현지의 뷰티, 패션 전문 인플루언서 아스타리 부디, 몰리타 린 등과 손잡고 사전에 전시회 및 참가기업과 제품 홍보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무역협회 한진현 부회장은 “인도네시아는 2억6000만 명의 세계 4위 인구대국이자 2016년 이후 매년 5% 이상 고성장하고 있는 나라”라면서 “코엑스와 함께 이 전시회를 신남방 지역 최고의 비즈니스의 장으로 육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국무역신문 제공]

 

목록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