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공지·뉴스
연구·통계·관세
지원·사업
자문·상담
협회소개
마이페이지
기업전용
Utility

KITA.NET

통합검색
추천검색어
메뉴선택
기간
검색 옵션

최근 검색어

전체삭제

최근 검색한 이력이 없습니다.

메뉴검색

검색된 메뉴가 없습니다.

무역뉴스

국내뉴스

방통위,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제작비 지원

작성 2023.06.08 조회 268

방통위,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제작비 지원

방송통신위원회는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와 함께 혁신형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2023년도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제작비 지원 사업 2차 공모를 시행한다고 7일 밝혔다.

방통위는 2015년부터 우수한 기술력을 가지고 있으나 낮은 인지도와 마케팅 능력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에 방송광고 제작을 지원해오고 있다.

올해에는 TV 광고 31개 사, 라디오 광고 16개 사 등 47개 사에 총 14억 4천만원의 방송광고 제작비를 지원한다. 1차 공모는 지난 2월에 실시했으며 TV 광고 19개 사, 라디오 광고 10개 사 등 총 29개 사가 현재 방송광고를 제작 중이다.

이번 2차 공모에서는 TV 광고 12개 사, 라디오 광고 6개 사 등 총 18개 사를 선정할 계획이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중소기업은 TV 광고는 제작비의 50% 범위에서 최대 4천 5백만원까지, 라디오 광고는 제작비의 70% 범위에서 최대 3백만원까지 지원받는다.

이 밖에 광고 전문가로부터 방송광고 제작과 송출 전반에 대한 1:1 맞춤형 컨설팅(자문)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지원받은 중소기업이 이후에도 계속 방송광고 송출을 희망하는 경우, KBS·MBC 등 방송사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가 함께 시행 중인 방송광고 송출비 할인 사업 신청 자격을 부여해 선정 시 최대 7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차 공모 접수 기간은 오는 20일 오후 4시까지이며, 지원신청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사업 전용 누리집(www.kobaco.co.kr/smad)에서 하며, 선정 결과는 심사를 거쳐 7월 중에 발표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제공]

 

목록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