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공지·뉴스
연구·통계·관세
지원·사업
자문·상담
협회소개
마이페이지
기업전용
Utility

KITA.NET

통합검색
추천검색어
메뉴선택
기간
검색 옵션

최근 검색어

전체삭제

최근 검색한 이력이 없습니다.

메뉴검색

검색된 메뉴가 없습니다.

해외시장뉴스

아시아 자카르타 지부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 소비자, 자국 브랜드 선호 경향 보여

아시아 작성 2024.08.30 조회 38
  • 저자
    자카르타 지부
  • 요약
    말레이시아 쇼피(Shopee)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98%가 자국내 브랜드 상품 구매가 지역사회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며, 이는 국가적연대의식을 반영하는 것으로 나타남
저자
자카르타 지부
요약
말레이시아 쇼피(Shopee)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98%가 자국내 브랜드 상품 구매가 지역사회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며, 이는 국가적연대의식을 반영하는 것으로 나타남

말레이시아 소비자, 자국 브랜드 선호 경향 보여 

한국무역협회 자카르타지부 


ㅇ 말레이시아 쇼피(Shopee)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98%가 자국내 브랜드 상품 구매가 지역사회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며, 이는 국가적연대의식을 반영하는 것으로 나타남

ㅇ 말레이시아 사람들은 해외 브랜드보다 현지 브랜드를 지지할 확률이 15배나 높아 자국 기업에 대한 강한 애착을 보였음

ㅇ 현지 제품을 지원하는 것은 국가 발전에 이바지하고 지역 사회를 지원하며 경제를 활성화하는 방법으로 인식됨

ㅇ 말레이시아 국민의 90%는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현지 판매자를 신뢰하며, 70%는 경제의 포용성을 강조하며 여성과 지방 판매자를 강력히 지지함

 

출처: Bernama News

 

목록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